본문 바로가기
아빠는휴직중

육아휴직 아빠 이직 후기 오랫만에 글쓰네요!

by 율이네집 2021. 6. 18.
728x90
반응형

오래간만에 글을 써서 뭐라고 첫 소절을 떼야될지 전혀 감이 안 오네요..

간간히 구독자분들께서 댓글도 달아주시고 안부도 달아주셨는데

너무 바쁘게 지내와서 소통도 못하고 블로그 관리를 하나도 못하다가

최근 들어 이제 여유가 좀 생겨서 다시 블로그 관리를 하려고 합니다!

 

이직 잘하셨는지 간간히 물어봐주셔서 글로 적습니다!

아주 잘 이직했습니다.

기존에 사람 만나는 일만 하다 보니 역시나 영업 쪽 길을 찾게 되었고 그러다

보험이라면 치를 떨던 제가 상담받아보고 내가 기존에 알던 보험상담이랑은

많이 다르다는 느낌을 받아서 저도 해보고싶다라 이야기하고 시작하게 되었는데

저랑 너무 잘 맞는 거 같네요

영업일을 좋아했던 게 사람 만나고 이야기하는 게 즐거워서 좋아했는데

아주 즐겁게 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행복한 건 영업을 하면 보통 고맙다는 말듣기가 힘든데

고맙단 말 들으며 일해서 보람도 느끼고 뿌듯할 때도 있고 좋네요

정말 이런 말 하면 안 되지만 기존에 보험을 너무 안 좋게 혹은 어떻게 가입했는지도 모르고

돈만 내시는 분들이 너무 많이 계셔서 그런지 도움드리고 나면 방송 보고 신청하길 너무 잘했다고

고맙다고 하시고 주변분들께 소개도 많이 해주시고 바쁘긴 하지만

정말 너무 행복하게 일하고 있습니다.

(다 좋은데 내 시간이 없는 건 비밀..)

 

앞으로 시간 될 때마다 매일 포스팅했던 것처럼은 아니더라도

자주 글 쓰고 소통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또 올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