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는휴직중

최근 너무 바빠서 블로그 운영을 못하고 있네요

by 율이네집 2021. 1. 24.
728x90
반응형

최근 너무 바빠서 블로그 운영을 잘 못하고 있네요ㅠㅠ

복직 및 이직 준비를 하다 보니까 시간이 너무 부족하네요ㅠㅠ

육아하랴.. 이직 알아보랴.. 복직을 할까...

육아 휴직하며 주부 아빠로 생활을 하다 두 가지를 갑작스럽게 병행을 하는 느낌이다 보니

시간이 너무 없는 것 같네요

다음 주까지는 많이 바쁠 것 같네요

블로그에 오셔서 소통해주신 분들 답도 하고 반사도 가고 해야 되는데

최대한 빨리 정리하고 다시 열심히 소통하는 율이네 집이 되야겠어요

 

매번 딱딱하게 블로그 글 느낌으로 쓰다가 이렇게 말하는 느낌으로 적으니 뭔가 느낌도 색다르고

글이 더 잘 써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ㅎㅎ

그리고 뭔가 육아 휴직 기간에 좋은 시간을 많이 보내고 힐링을 많이 해서 그런지

전과는 다르게 뭔가 일에 대한 열정이 다시 생기는 것 같아요

전 포스팅에 말해봐요 일하기 싫죠?라고 댓글을 달아주셨는데

물론 일 안 하고 쉬면 좋지만 경제적 여유가 많은 편은 아니라

일을 해야 된다라는 뭔가의 강박관념이 있어서 그런지

싫지는 않습니....ㄷ... 싫네요 사실..

그래도 학교 다닐 때 방학이 끝나고 새로운 학기가 시작될 때의 설렘처럼

많이 설레고 있어서 나쁘진 않은 것 같네요

 

조만간 다시 열심히 소통할 수 있도록 할게요

그리고 부족한 블로그에 꾸준히 방문해주시고

소통해주시는 분들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아참 최근 코로나에 대해서 다시 이슈가 많은데

다들 마스크 꼭 잘 쓰는거 잊지마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