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는소통중

홍대 시나모롤 카페 아이랑 다녀온 후기!

by 율이네집 2023. 7.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산리오 캐릭터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캐릭터죠
사실 저도 잘 몰랐는데 딸 덕분에 알게 되었어요^^

그중에서 율이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는 시나모롤입니다!

 

 

홍대에 시나모롤 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와 보았어요~!

 

 

홍대 시나모롤 스위트카페는 사전에 예약하고 가는 방법이 있고,

웨이팅 해서 갈 수도 있다고 하네요!

그런데 웨이팅은 어느 정도 기다려야 될지 감이 안 오기 때문에, 편하게 예약하고 가면 좋습니다.

 

 

 

 

시나모롤 스위트 카페
영업시간: 평일 11:00~22:00
                 주말, 공휴일 10:30~22:00
                 라스트 오더: 21:00

 

https://place.map.kakao.com/279081157

 

시나모롤 스위트카페

서울 마포구 양화로 188 2층 (동교동 190-1)

place.map.kakao.com

 

 

홍대입구역에 바로 있어요

 AK플라자 2층으로 가면 바로 보입니다

 

728x90

 

 

 

제가 방문했던 날은 비가 오는 날이었는데요.

지하철을 이용해서 갔는데도 어려움 없이 찾아갔어요!

비 오는 날 아이랑 카페 또는 갈만한 곳을 찾으신다면 시나모롤 카페를 추천드립니다.

실내니깐요~!

 

 

 

카페 앞에 시나모롤 샵도 있습니다

그 앞에서 한 장 찰칵!

 카페 입구입니다! 좋아하는 시나모롤이 잔뜩 있어 신났습니다

 

 

 

이 옆에서 예약확인과 신분증(본인 확인용)을 보여주고 입장합니다.

 

 

 

평일점심쯤 예약하고 가서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앉고 싶은 자리에 가서 앉고 메뉴를 잔뜩 주문해 봅니다.

1인 1 메뉴입니다!

 

 

 

귀여운 시나모롤들이 많이 있는 거울 앞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너무 귀여워요~!

 

 

메뉴 하나당 티코스터를 하나씩 주십니다

캐릭터는 랜덤이에요!

그렇지만 다 너무 귀여워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합니다

 

 

드디어 메뉴가 다 나왔어요

율이는 파르페를 시켰고, 저는 아이스크림 라떼를 주문했어요.

거기에 와플세트까지 주문했답니다.

 

아이스크림 라떼에만 시나모롤 얼굴이 올라가는데 커피밖에 없어서 아이들은 먹질 못해요...

그래서 제가 주문해서 얼굴만 떼어 줬습니다

 

율이 대만족~!

 

파르페에도 시나모롤 얼굴이 있는 마카롱이 나와요 야미!

 

 

아이스크림 라떼 (8,800원)

시나모롤 너무 귀엽죠?

유리 머그컵도 너무 예뻐요!

시나모롤 와플&아이스크림 세트!(18,000원)

시나모롤 모양의 와플이에요

먹기 너무 아까웠던... 와플이에요

그래도 메이플시럽 뿌려서 ~! 아이스크림 올려서~! 바나나 올려서!

할거 다 하고 먹었습니다 하하  :D

 

 

반응형

 

 

카페 안에는 포토존이 따로 있어요!

어느 정도 먹었다면 포토존으로 고고싱~!

 

 

짠! 이곳이 포토존입구입니다.

뒤로 보이는 곳이 카페이고요

 

 

음료 20분 먹고 포토존에서 40분 동안 놀기!

 

 

 

 

이렇게 포토존이 많아 신나게 사진 찍고 구경할 수 있어요! 

그리고 포토카드 뽑는 곳도 있어서 포토카드도 3장 뽑아왔답니다.

 

아이한테 너무 좋은 시간이었어요! 

엄청 행복해하며 돌아다녔네요^^

평일이라 사람이 없어서 조금 더 편하게 있다가 온 것 같긴 해요.

 

그리고 카페 1시간 모두 이용 후 카페 앞 시나모롤 샵도 구경하러 갔는데요.

너무너무 귀여운 아이템들이 많았어요...

그런데 정말 사악한 가격이었습니다 ^^;;;;

 

소소하게 액세서리도 율이에게 선물해 주고 기분 좋게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한 번쯤, 아니 여러 번 가볼 만한 시나모롤 카페였어요~!

지하철 홍대입구역이랑도 가까워 차 없이도 갈 만한 곳이었고요.

차를 가져올 시에는 AK플라자에 주차하면 되니 교통편은 걱정할 일이 없네요!

 

 

홍대 시나모롤 스위트카페 예약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예약오픈날짜를 포스팅해 주십니다.

 

 

https://instagram.com/sweetcafe_cinnamoroll?igshid=NjIwNzIyMDk2Mg== 

시나모롤 스위트카페 인스타그램 계정이에요^^

 

 

 

 

시나모롤 스위트카페 예약방법!

 

제가 예약할 당시에는 예약 오픈일이 6/12 PM14:00이었고

6/15~30일까지의 예약을 받았었어요!

미리 캐치테이블 어플을 설치해 놓고, 오픈 시간에 맞춰서 광클 후에 예약했답니다.

근데 평일시간대라서 오픈하자마자 막 치열하진 않았어요.

주말은 바로 다 찼던 것 같긴 하지만요.

 

아이와 가기에도, 커플끼리 가기에도, 친구끼리 가기에도 좋은 곳 같습니다!

시나모롤을 좋아하신다면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저는 율이와 다음에 또 방문하기로 했는데요!

다음엔 산리오 러버스 클럽을 방문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엄마는소통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성시 어린이 문화센터 방문기!  (2) 2023.06.12

댓글